미래에셋증권 MTS 시세알리미 - 입력값 오류 해결 방법 - 보유종목 등락 알림

삼성증궈, KB증권, 나무증궈에서 보유 종목에 대해서 등락률 알림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미래에셋대우 MTS로 옮기면서 등락률 사용을 하려고 했는데

입력값 오류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적용이 안되는 경우가 있었어요

그래서 어플 오류 때문에 안되나? 이러고 있었는데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등락률 알림은 정말 편하고 좋아요

주식이 본업이더라도 주가창을 하루종일 모니터링 할 수가 없는데요

한번씩 주가가 튀어줄 때 캐치하지 못하면 아쉬운 결과를 낳을 수 있는데요

등락률 알림을 해 두시면 주가가 갑자기 오르거나 내릴 때 알림이 오기 때문에

최대한 좋은 시기에 거래를 할 수 있어요

 

 

주식 > 시세포착 알리미 로 들어가시면

시가 알림, 종가 알림, 등락률, 공시 알림 등을 설정하실 수가 있어요

 

시세 포착 알리미에서는 주식과 선물 지수로도 설정을 하실 수 있지만

제일 중요한 보유 종목에 대해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등락률 설정을 하려고

5% 이상
5% 이하

사이로 설정하려고 하는데

아래 입력값 오류라는 팝업창이 떠요

그래서 저는 어플 문제인가? 하면서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버려두고 있었는데



저는 이런 것을 못참는 성격이라 고객센터 힘을 빌려서

물어보았어요

거기서 아주 아차 싶었어요

 

위 사진과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바로 이하에 -5% 로 바꾼 부분인데요

이하에서는 -를 붙여줘야합니다...

이거 때문에 한참 헤맸네요

저 처럼 헤매시는 분들이 없도록 가이드 남겨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