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만원 갤럭시s20 FE, 78만원에 사는 방법

삼성전자 갤럭시 S20 팬 에디션(Galaxy S20 Fan Edition)이 출시했습니다!

10월6일~12일 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데요

공식 출시는 10월 16일 입니다

이번 모델은 120Hz 디스플레이 / 고사양 칩셋 / 트리플 카메라 / 대용량 배터리 를 강점으로 내새우고 있습니다

생상은 클라우드 레드, 클라우드 라벤더, 클라우드 민트, 클라우드 네이비, 클라우드 화이트

5가지 색상으로 출시 됩니다

다 공통점으로 클라우드가 들어가네요 ㅎㅎ

판매처는 쿠팡, 11번가 등 오픈 마켓이 되는데요

저는 이번에 쿠팡에서 구매를 진행했고

구매한 과정과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간단해요 ㅎㅎ

일단 쿠팡에 처음 들어오시면 아마 첫 화면에

메인으로 갤럭시s20 fe 광고가 뜰텐데 거기로 들어가셔서 구매를 진행하셔도 되고


아니면 검색창에 갤럭시s20fe를 검색해서

사전예약중 이라고 민트색으로 적혀있는 상품을 클릭해서

구매를 하셔도 됩니다!

기기옵션으로 색상을 골라줍니다

앞서 말씀드린 5가지 색상을 볼 수 잇고요

공기계로 사용할지 알뜰폰으로 사용할지 두가지 중에 선택을 해줍니다

용량은 128GB 한가지로 출시되었네요 ㅎㅎ

제가 구매한 내역을 보시면 78만원이 찍혔죠

해당 카드를 선택해서 결제를 해주시면

결제하시기전에 바로 할인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카드를 등록해서 결제를 하려는데 89만원이 찍혀있다!

그러면 그 카드는 할인에 해당사항이 없는거예요

이 점 주의해 주세요!

할인 되는 카드는 구매하는 사이트 마다 다른데요

쿠팡은 
삼성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신한카드
이렇게 4가지 카드가 13%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체크카드는 안되요!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이나 다른 사이트의 할인 혜택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기사를 공유해 두겠습니다!

 

6일 갤럭시S20 FE 사전예약..이커머스 자급제폰 13% 할인+ 무이자 할부 등 혜택보니 - 컨슈머와이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삼성전자의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S20 팬 에디션(Galaxy S20 Fan Edition, 이하 갤럭시 S20 FE)’의 사전 예약이 6일 시작됐다. 마감일은 12일이다. 공식 출시는 16일이다. �

www.consumerwide.com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