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앱테크 추천, 돈버는 어플 순위 TOP10

앱테크 순위

제가 사용해본 앱테크 중에 간단하고 비교적 사용성이 쉬운 어플들만 뽑아보았습니다.

순서는 알파벳 순서대로 준비해 놓았습니다.

 

앱테크 추천 어플 순위

 

1. 11번가

먼저 11번가 입니다. 11번가는 매일 출첵을 통해서 20포인트 정도를 얻을 있고 가끔씩 50, 150원씩도 주고 한달 ALL 출석시 300, 우주패스 회원이라면 600입니다.

SKT 회원이고 우주패스를 사용한다면 필수인 앱입니다.

머니백 XNG0982

 

2. h.point 현대포인트

현대포인트도 많은 포인트를 얻을 있는 앱입니다. 룰렛을 돌려서 포인트를 얻을 있습니다. 미션 알파벳을 모으면 포인트도 얻으실 있는 미션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인코드 10852120

 

 

3. 모니모

모니모는 삼성 계열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유용한 앱입니다.

최근에 나와서 아직까지는 완벽한 최적화가 안된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젤리라는 시스템으로 출석시 젤리를 부여 받고 이것을 포인트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있습니다.

초대인 G3JZ7SK

 

4. 아이퀴즈

아이퀴즈는 이름처럼 퀴즈앱입니다. 출석은 20포인트이며 7일은 50 30일은 100원입니다. 퀴즈를 통해서 포인트를 얻을 있고, 이것으로 gs25, cu,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과 여러 상품들을 구매할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CDPA6NZO

 

5. 워너아이

포인트를 모아서 계좌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출석과 설문조사 앱으로 다른 앱보다도 포인트가 빨리 모이는 느낌이 있어서 강추드리는 앱입니다. 솔직히 너무 좋아서 혜택이 낮아질 같은 느낌이 들어 많이 모르실 빨리 하시는게 좋을 같습니다.

추천인 코드 741c959e

 

6. 중고나라

중고나라 앱이지만 출석체크로 포인트를 얻을 있습니다. 물론 포인트를 가지고 중고 물건을 구매할 때에도 사용할 있습니다.

추천코드 PE628Y

 

7. 캐시닥

캐시닥은 캐시로또 시스템이 있습니다. 실제 동행복권 로또와 동일한 당첨번호르 이용합니다. 1000걸음에 1장씩 로또를 발급해 주고 있습니다.

혼자 1등에 당첨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하고도 실제로 1000 캐시를 받을 있습니다. 원화로 1000만원입니다.

추천인 추천코드 PJ2BF

 

 

8. 캐시워크

대표적인 만보기 앱입니다. 특정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를 쌓을 있는 앱입니다. 일정 포인트가 모이면 출금이 가능하고, 일정 수수료를 지급하고 기프티콘을 구입할 있습니다. 캐시워드와 캐시슬라이드가 이런 앱테크 어플 시장에서 양대 산맥이라고 생각합니다. 캐시워크를 시작으로 토스, 오케이 캐시백, 캐시파이도 만보기 시스템이 적용 것으로 보입니다.

만보기 특성상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실행되기 때문에 배터리 소모가 상당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추천코드 KRZRT3W

 

9.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2012 부터 시작된 리워드 앱입니다. 세계 최초의 잠금화면 방식의 리워드앱입니다. 한국 광고 매출 1위라고 합니다. 잠금화면에 광고를 띄워서 해제할 때마다 적립금이 쌓이는 방식입니다. 캐시슬라이드 앱과 연도이 되기 때문에 적립금을 하나의 계정에 쌓을 있습니다.

추천코드: ptphi

링크: cashsli.de/s/ptphi

 

10. 페이코인

페이코인은 정말 코인을 모을 있는 앱입니다. 비슷한 앱으로 파이코인도 있으나 아직까지 현금화가 불가하며, 페이코인은 포인트 처럼 사용도 가능하고 실제 코인 거래소로 이전하여 출금도 가능한 코인입니다.

리워드코드: BEKQ0L8

https://payprotocol.page.link/m4t8NqD6Eohir5PK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