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보는 사이트 3가지 추천

미국 주식을 한국에서 할 때에는 시차도 있지만 무엇보다 실시간으로 시세를 제공하는 사이트 구하기가 힘듭니다. 주식 거래 증권사에서도 실시간 시세를 보기 위해서는 일정 비용을 지불해야지만 볼 수 있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 3가지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써보고 실시간 시세를 잘 반영하는 사이트 위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보기

미국 나스닥 다우존스 뉴욕 등 거래소 실시간 시세 확인 방법

미국의 주식 거래소는 보통 10시 30분에 시작이 됩니다. 서머타임이 끝날 때에는 11시로 바뀌어서 거래가 시작되는데요, 미국 주식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기능들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야후 파이낸스

홈 화면

야후 파이낸스 홈페이지

먼저 야후 파이낸스입니다. 미국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빠질 수 없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깔끔하게 주식 인덱스 가격이 적혀있고 관심 목록을 등록해서 오른쪽에서 볼 수도 있습니다. 핫이슈 뉴스를 중앙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식 실시간

야후 파이낸스 실시간 주식

미국의 검색엔진인 야후인 만큼 주식의 가격은 실시간으로 반영이됩니다.

 

뉴스

야후 파이낸스 뉴스

무엇보다 야후 파이낸스의 강점은 뉴스인 것 같습니다. 많은 주요 뉴스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소개해 드릴 2가지 사이트에 비해 뉴스에서 강점을 보이는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2. 인베스팅 닷컴

인베스팅 닷컴

인베스팅 닷컴입니다. investing.com 이 사이트를 들어 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어플도 있고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내 관심 목록에 등록하신다면 한눈에 주식 정보들을 볼 수 있지만 페이지 자체가 PC의 리소스를 많이 먹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정보들이 들어 있다는 뜻이겠죠?

 

 

단점은 광고가 있기 때문에 조금 거슬릴 수 있습니다. 이 광고를 제거하려면 광고 없는 10만원 정도의 버전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주식 실시간

인베스팅 실시간 주식

investing 또한 실시간 주식 가격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뉴스

인베스팅 뉴스

인베스팅 닷컴도 뉴스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야후 파이낸스보다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느낌은 아닙니다. 하지만 인기 순으로 볼 수 있는 기능과 실적 발표 등을 세세하게 볼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3. 위불(webull)

홈 화면

위불 화면

위불입니다. 저 같은 경우 위불은 어플로 사용하며 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PC용 프로그램도 있고 어플도 있기 때문에 로그인을 통해 서로 동기화하여 사용한다면 더 프로페셔널하게 보이기도 합니다.

 

주식 실시간

위불 실시간 가격

위불도 당연하게도 주식 가격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주식의 심볼 이미지를 보여주기 때문에 더욱 직관적인 것 같습니다.

 

히트맵

위불 히트맵

프로그램에 보시면 히트맵 기능이 있습니다. 분야별로 기업이 상승하는지 하락하는지를 지도 형식으로 직관적인 색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어떤 섹터가 하락하고 상승하는지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위불 글로벌

글로벌 히트맵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장별로 하락하는지 상승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해 상대적으로 주식 시장이 작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