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카피 트레이딩 copy trading 수익공개 초고수 따라하기

비트겟 카피 트레이딩 수익 공개

비트겟 카피트레이딩

비트겟에 생긴 Copy Trading 기능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고

제가 며칠동안 사용하면서 생긴 수익을 공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피 트레이딩

먼저 카피 트레이딩은 다른 사람의 매매를 복사해서 자동으로 따라하게 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의 장점은 한번 포지션 오픈할 때의 금액을 정할 수 있고 최대 금액과 손실을 정할 수 있어서 리스크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카피트레이더

copy trading 메뉴로 들어가 보시면 카피 트레이딩을 신청한 유저들의 수익들을 볼 수 있는데 엄청납니다. 10배 100배 이상의 수익을 내신 분들도 있고 수익금도 엄청난대, 이런 인기 있는 투자자들은 full인 경우도 많습니다.

 

 

한 사람당 받을 수 있는 follower 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무한정 사람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copy trading

제 수익을 공개하자면 217달러입니다. 한화로는 25만원 정도가 될 것같은데, 저는 정말 소액 투자자이고 1주일이 되지 않았습니다. 수익률로만 따지면 며칠만에 30%정도가 될 것 같은데, 이는 반대로 손실이 나게 되면 엄청날 수도 있다는 얘기겠죠? 하지만 비트겟에서는 unfollow 기능이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투자자를 copy하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다.

 

비트겟은 아래에서 가입을 하실 수 있고 레퍼럴이 있기 때문에 추가 수익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트겟 가입링크

https://h5.bitget.com/vhtml/register?clacCode=F5A112B1 

 

Better trading Better life

 

h5.bitget.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