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용 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 발급 비용 및 방법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전자세금계산서 서명을 위해서는 일반 공인인증서가 아닌 사업자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사업자용 공인인증서는 일반 공인인증서와는 달리 우선 은행에서 발급 받는 것이 아닌 한국정보인증이라는 곳에서 발급을 진행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유료입니다.

 

 

사업자용 인증서를 발급 받을 때의 비용과 받는 절차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정보인증 사이트

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사이트

한국정보인증 사이트로 들어가 줍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인증서 발급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 주소가 맞는지 필히 확인해 주세요 만약 피싱 사이트일 경우 사업자용 인증서는 비싸기 때문에 속여서 비용을 받아낼 수도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인증서 발급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메뉴로 들어가 줍니다.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여기서는 사업자 범용 인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용 공동인증서는 1년에 10만원에 달할 정도로 가격이 꽤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전자세금계산서용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이렇게까지 비싸지는 않습니다.

 

 

아래 사업자 상품 전체보기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전자세금계산서용으로 발급하기

중간에 내리다 보면 전자세금계산서용 이라고 따로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해 줍니다.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비용

가격은 12개월에 4,400원입니다. 범용 사업자용 인증서의 경우 1년에 100,000원인데 비해서는 굉장히 저렴한 편이니 혼동하지 마시고 전자세금계산서용이면 여기서 꼭 발급받아 주세요

 

발급 본사 또는 기업은행 지점 선택하기

본사 또는 기업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주변에 있는 기업은행 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방문하신 뒤 신분증을 제출한 뒤 발급을 받으신 후 다시 여기 페이지로 오셔서 하드디스크나 USB 등 저장매체로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계산하기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 발급 준비물

결제까지 진행하신 후

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신분증

이 세가지를 들고 해당 은행에 방문해 주셔서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해주세요" 라고 말씀하시면 처리해 주십니다.

 

사업자등록증은 무료로 발급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최신의 사업자등록증을 발급해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