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유비 미모 / 라디오스타 견미리 딸 이유비

배우 이유비가 ‘라스’에서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이유비는 배우 견미리의 딸로 어릴 적 뮤지컬에 관심을 가져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해 성악을 전공했지만 대학교 2학년당시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어 가족에는 알리지않고 MBN 시트콤 디션에 참가해서 난생 첫 오디션이였음에도 불구하고 합격을해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유비는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 추석을 맞이해 가족 같은 케미를 자랑하는 백일섭, 이유비, 성동일, 김희원과 함께하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라스’만 같아라’ 특집으로 출연했습니다.

엄마 견미리 몰래 데뷔한 이야기부터 SNS 악플러를 혼쭐낸 사연까지 공개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날 이유비는 선배 배우 백일섭에게 연기에 대한 칭찬을 받았다며 뿌듯해 했다. 그는 “평생 엄마가 수식어로 따라붙는다. 전혀 신경을 안 쓴다고 생각했는데 선생님이 ‘엄마보다 낫다’고 해주시니까 갑자기 막 눈물이 났다”고 했습니다.



이유비는 명절이면 혼나기 바빴다고. 그는 “명절에 친척들이 다 우리집에 모인다. 제가 신나서 춤추고 까불면 엄마는 너무 싫어하신다. 가만히 있으라 해서 그냥 가만히 엄마를 쳐다보고 있으면 ‘쳐다보고 있는 거 봐라. 관심 받으려고’ 이러신다”고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