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인터넷에서 계좌 사본 1분 만에 출력하기

농협은행 통장 사본 출력하기

자신의 계좌를 증명하기 위해서 통장 사본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은행에 방문해야 하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간편하게 인터넷에서 농협은행 통장 사본을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당장 프린트가 없으셔도 됩니다. PDF 파일 형식으로 먼저 다운로드 하시고 나중에 파일로 제출하시거나 프린트가 있는 곳으로 옮겨서 출력하시면 되시거든요

 

다른 은행들도 다 메뉴는 비슷하니 참고하셔서 통장 사본을 출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농협은행 홈페이지(바로가기)

농협은행 홈페이지

먼저 농협은행 홈페이지로 들어와 줍니다. 로그인을 먼저 해주셔도 되지만 순서대로 진행하게 되면 어차피 인증서가 필요하니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통장사본출력

메뉴에서 [뱅킹관리] -> [증명서] -> [통장사본출력] 으로 들어가 줍니다.

 

인터넷뱅킹 보안프로그램 설치

가장 귀찮은 부분입니다. 이 부분에서 한숨이 나오실 분들 많으시죠.. 통합설치페이지로 이동해서 전체를 설치해 주세요 이 과정에서 브라우저를 몇번이나 껐다 켰다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에 농협은행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 두었으니 참고해서 진행해 주세요 

 

인증서 로그인 방법

인증서도 보안에 있어서 좋지만 참 불편한 부분이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인증서를 이용해서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금융인증서를 한번 해두면 공인인증서보다 확실히 편하더라고요

 

통장사본출력서비스

통장사본출력서비스에서 원하시는 통장 우측에 [출력]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여기서 당장 프린트가 없으신 분들은 프린트 고르는 부분에서 PDF를 고르셔서 파일로 다운로드 하시면 편하게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추후에 뽑으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