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튼 클레이스왑 예치해서 이자 받는 방법

거래소에서 구입한 클레이튼으로 클레이스왑으로 교환하여 예치, KSP 거버넌스에 참여해 유동성과 거버넌스의 보상으로 여러 코인과 클레이튼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익률은 여러분이 투자한 예치 방법이나 거버넌스에서 투표한 투표 방법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며 전략적으로 잘 선택해서 투자하셔야 합니다.

 

클레이스왑 시작하는 방법

클레이스왑 시작하기

먼저 클레이스왑 홈페이지에 들어오셔서 클레이스왑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https://klayswap.com/

 

KLAYswap (클레이스왑) : Open Source, Non-custodial Instant Swap Protocol

KLAYswap extends the Klaytn DeFi ecosystem through liquidity pool-based KLAY, ETH, WBTC, USDT, ORC instant token swapping and liquidity mining.

klayswap.com

시작하시기 전에 먼저 클레이튼 코인과 카카오톡에서 지갑을 만들어 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 작업을 선행하시고 나면 추후 작업들이 더 편해지실 겁니다.

 

클레이튼 스왑하기

스왑이라는 메뉴에서 여러 코인들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보통 예치를 위해서는 클레이스왑 코인을 사용해서 투자하고 수익률도 좋기 때문에 클레이튼 -> 클레이스왑으로 선택하시고 Swap을 클릭해 줍니다.

이 후에는 카카오톡 인증 이 후 스왑이 가능합니다.

 

클레이스왑 예치하기

클레이스왑으로 교환을 완료하셨다면 이제 예치나 KSP 거버넌스에 투자하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예치는 내가 특정 코인을 예치함으로 인해 재단에서는 이것을 유동성으로 활용해 그에 대한 보상(이자)을 나에게 돌려주는 형태이며

KSP 거버넌스도 크게 다르지 않지만 내가 중앙화된 정부의 일원이 되어 의제에 투표하거나 풀에 투표하여 그에 대한 유동성으로 보상을 받는 형태입니다.

 

 

한번씩 소량으로 투자를 해보시면 조금씩 감이 올겁니다. 메뉴마다 한번 예치하면 다시 뺄 수 있는 기간도 다르며 길게는 1년까지도 묶여있게 되므로 예치 과정에서 잘 읽어보시고 예치하셔야 합니다.

 

클레이스왑 단일예치

단일 예치에서는 1개의 코인을 예치하여 수익률을 받는 형태입니다. 클레이튼 재단이다 보니 클레이스왑이 수익률이 가장 높게 책정되어 있네요, 예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ksp 예치

아까 클레이튼을 클레이스왑으로 스왑해 두었기 때문에 클레이스왑 코인이 있습니다. 예치할 수량을 정하시고 예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클레이스왑 보상 확인

You Earned에서 내가 벌고 있는 클레이스왑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게 되며 가만히만 있어도 내가 돈을 벌고 있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클레이튼 코인을 이용한 클레이스왑을 예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