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튼 디파이 서비스 클레이스왑 시작하는 방법

클레이스왑은 클레이튼 코인을 메인넷으로 하는 디파이 서비스로 국내 1위의 디파이 서비스입니다.

한국은행의 디지털 화폐인 CBDC 사업에도 선정되어 파일럿 테스트를 진행할 만큼 인정받고 있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클레이스왑 발급 방법

1. 크롬 웹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인 kaikas 이용

2. 카카오톡 내장 지갑인 클립 klip 사용

 

클레이튼을 이용하는 대표적인 방법은 클레이튼을 클레이스왑으로 교환 후 클레이스왑을 예치하고 그 보상으로 KSP(클레이스왑)을 받습니다. 이렇게 예치된 코인은 유동성에 활용됩니다.

 

클레이스왑 이용 방법

https://klayswap.com/

 

KLAYswap (클레이스왑) : Open Source, Non-custodial Instant Swap Protocol

KLAYswap extends the Klaytn DeFi ecosystem through liquidity pool-based KLAY, ETH, WBTC, USDT, ORC instant token swapping and liquidity mining.

klayswap.com

 

먼저 클레이스왑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아이디가 필요하고 클레이튼이 필요합니다. 클레이튼은 빗썸, 코인원, 바이낸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클레이스왑 시작하기

먼저 우측 상단에 클레이스왑 시작하기를 클릭해 줍니다.

 

카카오톡 지갑 연결

Kaikas 또는 Metamask 지갑이 있는 경우 연결해주면 되고, 그게 아니라면 카카오톡 klip 지갑 연결을 클릭해 줍니다.

 

카카오톡 지갑 코드 스캔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더보기 또는 상단 검색창 클릭한 후 QR코드를 스캔해 주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하기 이전에 카카오톡 더보기에 klip 지갑이 있는데 이 서비스를 먼저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클레이스왑 자산 확인

내 자산을 클릭해 보시면 내가 보유하고 있는 코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클레이튼, 클레이스왑을 예치하고 효과적으로 보상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