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open order take profit mark 보는 방법

바이낸스 거래를 하실 때 트레이딩 뷰에서 볼 수 있는 좋은 세팅이 있습니다. 나의 주문 내역을 표시해 주고 나의 포지션 정보를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Display Setting 에서 세팅을 진행하고 표시해 줄 수 있는데 훨씬 직관적이고 편한 세팅이라서 바이낸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하셔야 할 세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바이낸스 주문내역 표시방법

open orders 표시

봉을 표시하는 지표 옆에 보시면 Display Settings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Open Orders를 선택하면 내가 넣은 주문을 차트에서 보실 수 있고

Positions를 선택하게 되면 내가 들어가 있는 롱숏 포지션 정보가 차트에 표시됩니다.

 

trigger 표시

open order가 표시될 때에는 take profit, stop loss 같은 선택 옵션도 open order에 함께 표시되니까 직관적으로 나의 포지션 정보와 주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어느 위치에 와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ke profit

저도 take profit 을 설정해 두었는데 차트에 표시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거 보여드린다고 숏 포지션 들어가고 조금 떨어진 가격에 take profit 걸어 두었는데 현재가격 51달러입니다..ㅎㅎ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 드리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이실까요? ㅠ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