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싱] 타오바오 구매대행 배대지 구매방법

타오바오 배대지 이용한 물건 구매방법

타오바오 구매방법

최근 스마트스토어, 쿠팡 wings 등 여러 위탁판매 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도매처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마 많은 경쟁 상대가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일찍이 스토어를 시작하신 분들보다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에서 물건을 들여오는 방법으로 눈을 돌리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여러 해외몰들이 많지만 오늘은 중국의 내수용 사이트인 타오바오에서 배대지를 이용해서 물건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배송대행 업체들도 많이 있지만 저는 뉴욕걸즈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상당히 잘 진행되었고 비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들여왔습니다. 몰테일 등 여러 배대지가 있고 어떤 배대지를 사용할지는 다음 글에서 알아보도록 하고 오늘은 뉴욕걸즈를 배대지로 이용해서 타오바오에서 물건을 구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nygirlz.co.kr/web/main.php? 

 

뉴욕걸즈 - No.1 해외구매 서비스

미국 / 일본 / 독일 배송대행 전문업체, 직접 물류센터 운영, 해외 구매대행, 가이드 제공

www.nygirlz.co.kr

 

먼저 타오바오에서 원하는 물건을 선택하셨다면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만약 타오바오 회원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서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 주세요

2022.05.07 - [스토어] - [중국소싱] 타오바오 2022년 회원가입 방법

 

[중국소싱] 타오바오 2022년 회원가입 방법

알리바바에서 운영하는 중국의 최대 규모의 오픈 마켓인 타오바오는 중국에서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힘들다고 해서 개미지옥이라는 별명으로 불리운다고 합니다. 타오바오에서 물건을 소싱하

kayle1.tistory.com

 

타오바오 주소입력

주소 등록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주소를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배대지를 기준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뉴욕걸즈에서 받은 개인 사서함 주소를 입력해 줍니다.

 

뉴욕걸즈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전 세계 쇼핑몰별 배송대행 방법이 나와있고 배송대행을 하시기 전에 배송대행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대지 센터

배송대행지 센터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알리페이 결제 비밀번호

중국에서는 알리페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것을 이용해서 카드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카드번호 입력하기

visa, mastercard, jcb 등의 카드로만 가능합니다. 만약 해외 결재가 불가한 카드라면 카드 신청하실 때 mastercard 또는 visa가 가능하도록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타오바오 카드 정보 입력하기

카드에 대한 정보들을 모두 입력해 줍니다.

 

타오바오 신용카드 결제 정보

신용카드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입니다. 어차피 배송은 배대지로 갈 것이기 때문에 여기는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사용자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타오바오 결제 완료

모든 정보를 입력하시고 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이제 물품이 배대지로 이동할 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배대지에 도착하고 나서 나머지 절차는 배대지를 신청한 업체에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