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등 해외 거래소로 입금하는 가장 싸고 효율적인 방법

바이낸스나 바이비트, 코인베이스 등을 사용하게 되면 항상 하는 고민이 있습니다.
바로 입금할 때 어떤 방법이 가장 싸고 효율적일지를 고민하는 것인데요
처음에는 소액으로 시작하신 분들이라도 시간이 지나고 나면 거래소와 거래소 사이에 왔다갔다 하는 수수료가 불어나면서 아까워지기 시작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기준으로 돈을 빠르고 싸고 쉽게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입금 방법

 

카드 결제

우리나라에는 특이하게 김치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해외의 거래소보다 상대적으로 코인들의 가격이 높은 것인데요, 예전에는 이것을 활용하기 위해 해외 거래소에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로 코인을 결제하고 이것을 한국의 코인원, 업비트, 빗썸 등의 거래소로 옮겨와 다시 판매하는 방식으로 이득을 취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자금세탁방지법 등으로 해외 거래소로의 카드결제가 2018년 부터 막혀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어떤 코인이 얼마나 김치 프리미엄이 붙어 있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impga.com/

 

김치프리미엄 및 암호화폐 실시간 시세 확인, 김프가

김프 김치프리미엄 역프 및 암호화폐, 비트코인 시세 변동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김프 역프 사이트 김프가

kimpga.com

김치 프리미엄

 

코인 이동

가장 많이 보편적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전송속도가 빠르고 수수료가 저렴한 트론, 리플, 이오스 같은 코인을 많이 이용합니다.

거래소별 가격

한국의 3개의 거래소 별 비트코인의 가격이 각각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거래소별로 가격이 다른 이유는 주식 처럼 이런 종목들이 단일화가 되어 있지 않고 거래소 별로 상장되어 관리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점을 이해하시고 만약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거래소가 따로 없으시다면,

https://coinbine.com/exchange/upbit

 

거래소별 시세 | Upbit - 코인바인

거래소별 시세 페이지. Upbit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코인의 가격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거래소를 변경하여 다른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코인 시세를 확인해보세요.

coinbine.com

거래소별 시세를 참고하셔서 옮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