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코인 테라 에어드랍 참여하는 방법

에어드랍이란 공중에서 떨어뜨린다는 뜻으로 특정 코인의 소유자들에게 무상으로 코인을 지급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주식으로 따지면 무상증자와 유사한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에어드랍을 위해서는 스냅샷이라는 개념을 알고 가셔야 합니다.

스냅샷이란 개인이 소유한 코인의 특정 시점의 보유량을 기록하는 것 입니다. 에어드랍을 지급하는 프로젝트는 이 스냅샷을 기반으로 얼마나 코인을 지급할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테라 에어드롭

테라 드롭이라는 사이트에서 테라의 에어드롭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https://www.terradrops.io/

 

Terra Drops

 

www.terradrops.io

먼저 지갑을 연결해 줍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테라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편하더라고요, 추천드립니다!


Terra station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한 연결, 모바일을 통한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디 패스워드 문구를 기록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금액이 클수록 클라우드 서비스에 기록해 두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Claim은 번역하면 회수입니다. 클레임으로 해당 코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인을 클레임하는 과정에서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상당한 수수료가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앵커코인 현재 기준으로 1.72달러네요, 소액은 claim하기 어려워보입니다.

아직까지는 유의미한 성과를 보이지는 못한 것 같지만 앞으로 루나코인의 발전으로 에어드랍에 더 많은 코인을 지원하고 혜택이 많아질 것을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