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계정 2개 만드는 방법 KYC인증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바이낸스 계정을 나누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주식의 경우는 본인인증 후 계좌를 개설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계좌 자체를 추가 생성하는 방법으로 나눌 수 있지만 코인 거래소에서는 지갑을 여러개를 만들 수 있는지, 바이낸스 계정을 2개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 계정 2개 만드는 방법

아래 내용은 2021년 8월 20일 바이낸스에서 공시된 공지사항입니다.

바이낸스 계정 2개

바이낸스 제품과 서비스를 엑세스하기 위해서는 중간 검증을 완료해야 한다.
중간 인증이 되지 않은 기존 사용자는 일시적으로 출금 전용 계정으로 사용됩니다.

 

 

바이낸스는 KYC 및 AML에 대한 노력을 지원하고 금융 범죄를 퇴치할 것이라는 내용입니다.

이 내용을 미루어 볼 때 1인당 계정을 1개로 제한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의 레퍼런스를 찾아보면 계정을 2개 만드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KYC인증이란 쉽게 말해서 고객의 신원을 확인하는 업무 프로세스, 우리나라 금융 시스템에서 보면 휴대폰 같은 본인인증 시스템을 이야기 합니다. 바이낸스는 신분증, 운전면허증, 여권 같은 수단을 이용해서 본인 인증을 하는데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거래소인 빗썸 코인원 업비트 같은 경우에는 이런 인증 방식을 사용했냐 안했냐에 따라서 보안 등급이 정해지고, 보안 등급에 따라 입출금을 제한한다든지 할 수 있는 행위가 다릅니다.

 

결론적으로 바이낸스에서 한명이 계정 2개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고 계정 2개를 이용하시려면 지인이나 가족의 계정을 이용하는 것인데 타인의 계정으로 거래하는 것은 합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또한 로그인할 때 핸드폰 인증코드를 요구하기 때문에 휴대 단말기도 별도로 필요하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