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코인(Luna) 테라 스테이킹 방법 수익률 보상

루나코인 테라코인 스테이킹 방법 수익률과 보상

저번 시간에는 루나코인을 테라 스테이션으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테라 스테이션을 한번 이용해 봐야겠죠? 테라 스테이션에 코인을 스테이킹 하게 되면 내가 예치한 코인은 유동성에 기여를 하게 되며 그에 대한 소소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보상은 대체적으로 5% 내외인 것으로 보이는데 부수적으로 주는 코인들도 있더라고요

오늘은 테라코인 스테이킹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테라 스테이션 홈페이지로 들어와 주세요
https://station.terra.money/

 

Terra Station

 

station.terra.money

테라스테이션 대시보드

테라 스테이션의 대시보드 화면입니다.

현재 루나 코인의 가격이 나와 있네요 87달러... 현재가격은 120달러를 향해 가고 있는데 이때 풀매수 했어야 하네요

 

테라코인 스테이킹

왼쪽에 메뉴에 Stake를 클릭해 줍니다.

 

 

홈페이지에서 하시거나 어플,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셔도 UI의 차이가 있을 뿐 테라코인을 스테이킹 하는 방식은 동일합니다.

스테이킹 기관 고르기

어느 기관에 스테이킹을 할 것인지 정해야 합니다.

Voting power가 가장 높은 orion.money를 선택해서 스테이킹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리온 머니

My delegations에서 Delegate(위임)를 클릭해서 스테이킹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을 한 후 아래에 My rewards에서 스테이킹에서 대한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elegate

"후속 거래에 대한 수수료 지불을 위해 충분한 양의 코인을 남겨두십시오." 라는 주황색 글씨로 주의를 나타냅니다.
Amount에 얼마의 루나를 예치할 것인지 정하고
아래 수수료와 스테이킹 양을 확인하고 Submit을 해줍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주의하지 않고 전부 스테이킹을 진행해서 나중에 Undelegate(위임 취소)를 할 때 수수료가 부족해서 언스테이킹을 진행하지 못해 더 많은 루나 구입해서 넣은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분도 거래를 위해서 어느정도의 루나는 그냥 가지고 계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