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wing 입력 오류 횟수를 초과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오류 횟수를 초과했습니다. 잠금해제시각 이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WING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 시, 사용 중인 연동 프로그램의 쿠팡 로그인 비밀번호도 동일하게 변경 하셔야 합니다."

쿠팡 판매자센터 wing 에서 로그인을 하려고 하시는데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잠금해제시각

저 같은 경우 쿠팡 wing이 다른 곳에서 자동 로그인이 되도록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핸드폰 어플 판매자어플, 자동화 어플 등에서 자동 로그인이 되어 있으실 텐데요, 그런 시스템에서 로그인을 시도하면서 잠금시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잠금해제시각이 24시간을 넘겼네요.. 이렇게 되면 끝도 없이 기다리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그럴만한 시간이 없으니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쿠팡 비밀번호 찾기

로그인을 다시 하러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지 마시고 아래에 보시면 "비밀번호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바꿔주는 것 말고는 다른 방법은 자동 로그인 되어 있는 시스템들을 전부 삭제 및 비활성화 처리하시고 잠금해제시간을 기다려 주신 후 다시 PC나 모바일에서 로그인을 한번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는 잘못된 정보들을 수정해 줍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메일

비밀번호를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인증메일을 보내 주시면 됩니다.

 

쿠팡 비밀번호 바꾸기

인증 메일을 보낸 곳에 가보시면 쿠팡 판매자센터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해서 쿠팡에서 페이지를 보내줍니다.

비밀번호 재설정하기로 이동하셔서 재설정을 해주시고 다시 WING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새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자동 로그인 되어 있는 시스템에서도 비밀번호를 수정해 줘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