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6400원? 인성문제 있어? 롯데리아 군대리아 버거

이번에 롯데리아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바로 군대리아인데요 


요즘 대세인 이근 대위가 광고를 찍었네요 ㅎㅎ
이근 대위 요즘 유튜브에서 재밌게 보고있는데 광고에서도 보니까 반갑네요ㅎㅎ

군에서 장병들에게 햄버거 메뉴를 배식할 때 식판에 패티, 샐러드 등을 따로 담아 기호에 맞게 

만들어 먹는 이른바 '군대리아'를 떠올리게 만들었어요 DIY(Do-It-Yourself) 콘셉트를 버거에 접목시켰네요
군대를 다녀오지 않으신 분들은 군대리아가 어떤건지 느낄 수 있는 기회일 수 있겠네요 


쇠로 된 식판이 아닌 종이로 된 식판에 배급(?) 됩니다.
한꺼번에 합쳐져 있어도 작고 부족해 보이는데
이렇게 재료별로 나누어서 보니까 더 그런 것 같네요...
왜 이렇게 하는건지 ㅠ


그런데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떨까요


나오는 퀄리티에 비해 6400원이라는 다소 비싼 가격에 네티즌들은 불만을 표했는데요
"궁금해서 바로 먹어봤는데 먹을만하다" 

"복무할때 먹었던 맛은 안나지만 그래도 그 당시 추억을 생각나게한다" 

라는 의견도 있고 

부정적인 반응의 네티즌들은 

"그닥 안땡기는 비주얼" 

"군대니까 먹었지 굳이 사회에서 사먹겠냐" 

"군대에서 군대리아 맛있어서 먹는줄아나" 

"뭔가 만들면서 자괴감든다" 

라는 반응입니다.

가격은 버거 단품만 구매했을 때에 6400원이고. 감자튀김과 콜라 등이 포함된 세트는 81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