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닥, 다우 해외 메타버스 관련주 추천

해외 메타버스 관련주 추천

메타버스 관련주 추천

요즘 미국, 뉴욕 시장의 추세가 점점 메타버스로 자본들이 옮겨져 가는 추세입니다. 많은 개인투자자와 기업들이 메타버스 관련 기업들을 찾아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의 시장 규모 전망치는 2021년 1485억 달러에서 2025년에는 4764억 달러로 약 3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많은 자산 운용사에서도 메타버스 관련 ETF들을 많들어서 투자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ETF관련 지식이나 개별 종목에 더 관심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메타버스 관련 기술들과 주요 종목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1.04.22 - [주식/정보] - 메타버스란? / 메타버스 관련주식 / 어떤 기업이 메타버스를 선점할까?

 

메타버스란? / 메타버스 관련주식 / 어떤 기업이 메타버스를 선점할까?

메타버스란? / 메타버스 관련주식 / 어떤 기업이 메타버스를 선점할까? 저번 시간에는 메타버스란 무엇이고 기업들이 메타버스를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그

kayle1.tistory.com

메타버스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위 글을 참고해주세요!

 

 

VR, AR 관련 기기를 판매 개발

페이스북, 애플, 마이크로소프트(MS) 유니티소프트웨어

 

 

VR, AR관련해서는 대기업들이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4차산업을 더불어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가상세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화상회의 같은 비대면 활동들이 많아지면서 VR, AR 관련 사업의 전망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게임산업 비디오게임 & e스포츠

로블록스 엔비디아 블리자드 일렉트로닉아츠 넷이즈

 

최근 로블록스에 많은 자본들이 모였습니다. 엔비디아 또한 그래픽카드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실적이 좋아지고 주가 또한 사상 최고치를 찍고 있습니다. 게임 관련 사업에 투자하는 기업도 눈여겨볼만한 것 같습니다.

 

 

차세대 인터넷 산업

테슬라 쇼피파이 트위터

 

다른 기업은 들어봤지만 쇼피파이는 조금 생소할 수 있습니다. 쇼피파이는 캐나다의 전자 상거래 기업입니다. 소매 POS 사업을 독점하고 있고 온라인 쇼핑 사업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미국 일본에도 진출해 있고 우리나라에도 브릿지세븐을 통해서 영업 중에 있습니다. 쇼피파이의 강점은 판매자를 거치지 않고 상품 공급자가 바로 구매자에게 상품을 배송하는 구조입니다. 테슬라와 쇼피파이 트위터 등 인터넷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편리함을 주는 기업에 투자하는 것도 좋습니다. 테슬라는 자동차 기업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테슬라 차량내부를 보시면 소프트웨어가 정말 많이 들어가고 기능들이 많습니다. 소프트웨어 쪽으로 투자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